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방송소식] 넷플릭스, '크라임씬' 새 시즌 제작

연합뉴스 고가혜
원문보기

[방송소식] 넷플릭스, '크라임씬' 새 시즌 제작

속보
뉴욕증시, 12월 CPI 발표 후 혼조 출발…다우 0.18%↓
ENA '크레이지 투어' 내달 첫선…비·김무열 출연
웨이브,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 16일 첫 공개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로고[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로고
[넷플릭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고가혜 기자 = ▲ 넷플릭스, '크라임씬' 새 시즌 제작 = 넷플릭스가 범죄 추리 예능 '크라임씬'의 새 시즌을 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크라임씬'은 용의자와 탐정이 된 출연진이 그들 가운데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롤플레잉 추리 게임 예능이다.

앞서 크라임씬 시즌 1~3는 지난 2014~2017년 JTBC에서 방영됐으며, 시즌4인 '크라임씬 리턴즈'는 2024년 티빙에서 공개된 바 있다. 지난해 넷플릭스와 만나 탄생한 '크라임씬 제로'는 화려해진 세트와 탄탄한 세계관으로 역대급 시즌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ENA '크레이지 투어' 스틸[EN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ENA '크레이지 투어' 스틸
[ENA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비·김무열 출연 ENA '크레이지 투어' = ENA는 신규 여행 예능 '크레이지 투어'를 다음 달 첫 방송 한다.

김태호 PD의 여행 예능 '지구마불 세계여행'의 스핀오프(파생작)로, 지구마불의 수많은 여행 중에서 관광과 힐링을 빼고 액티비티와 스릴 위주의 코스만 모아 떠났던 여행 '크레이지 투어'에서 착안했다.

지구마불 고정 출연자 겸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을 중심으로 가수 비(정지훈), 위너 이승훈, 배우 김무열 등 새로운 멤버들이 전 세계 곳곳의 스릴 넘치는 도전 코스를 찾아 나선다.


웨이브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 첫 방송 일부[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웨이브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 첫 방송 일부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웨이브,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 16일 첫선 = 웨이브는 실화 기반의 범죄 심리 분석 코멘터리 프로그램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를 오는 16일 첫 공개 한다.

'범죄자의 편지를 읽다'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실제 사건 당사자들의 자필 편지를 읽으며 범죄 심리를 분석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그것이 알고 싶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제작진이 참여했다.

제작진은 이 프로그램에서 '어금니 아빠' 이영학과 한강 시신 토막 살해범 장대호의 자필 편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총 12부작으로 오는 16일 오후 5시 1·2회, 23일 오후 5시 3·4회가 웨이브에서 공개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1편씩 선보인다.

gahye_k@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