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강성연, 깜짝 열애고백 "참 좋은 사람"

조이뉴스24 김양수
원문보기

강성연, 깜짝 열애고백 "참 좋은 사람"

속보
경찰 "쿠팡 한국 임시대표 해롤드 로저스 출국...입국시 출국정지 검토"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강성연이 열애 사실을 직접 공개해 눈길을 끈다.

12일 강성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경기도 광교를 떠나 이사를 한다는 사실을 전했다. 특히 이사를 결정한 건 아들의 교내 사고 때문이 아니라며 "이사 고민은 오랜 기간동안 해 왔었고, 가족들과 깊은 고민 끝에 어렵게 결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미쓰리는알고있다' 제작발표회에 강성연이 참석했다.  [사진=MBC]

'미쓰리는알고있다' 제작발표회에 강성연이 참석했다. [사진=MBC]



그는 "저, 매우 행복하고 평안하게 잘 지내고 있다. 왜곡된 기사들로 인해 너무 심하게 외롭고 고독한 싱글맘이 됐는데요. 자식 키우는 일이 만만치 않은 것은 어디 싱글맘 뿐이겠나"라면서 "어린 아이들 키우는 많은 어머님들이 그러하듯 저 역시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아이들을 보면 또 다른 힘이 생긴다"고 했다.

이어 그는 "그리고 저 이상으로 아이들을 아껴주고 사랑해주는 참 좋은 사람을 만나서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으니, 이제 지나친 걱정은 그만 접어두셔도 좋겠다"고 덧붙였다.

강성연은 영화 '왕의 남자', 드라마 '미쓰리는 알고 있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등에 출연했다. 가수 보보로 활동하며 '늦은 후회'를 히트시켰다. 2023년 이혼 후 두 아들을 양육 중이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