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경북도의회, 정숙경 의원 합류…의정활동 본격 시작

국제뉴스
원문보기

경북도의회, 정숙경 의원 합류…의정활동 본격 시작

서울맑음 / -3.9 °
[김진태 기자]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상북도의회가 비례대표 도의원 의석 승계로 새롭게 임기를 시작한 정숙경 도의원(더불어민주당)을 맞이하며 공식 환영 행사를 열었다.

(제공=경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박성만 의장과 정숙경 의원

(제공=경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박성만 의장과 정숙경 의원


경북도의회는 1월 12일 도의회 의장 접견실에서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을 개최하고, 제12대 경북도의회 후반기 의정활동의 새로운 출발을 함께 축하했다.

이날 환영식에는 박성만 의장을 비롯해 최병준 부의장, 박규탁 수석대변인, 김대진 대변인과 의회사무처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해 정 의원의 도의회 합류를 환영하고 격려했다.

(제공=경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제공=경북도의회) 정숙경 신임 도의원 환영식


정숙경 도의원은 동국대학교 국사학과를 졸업하고 위덕대학교 불교대학원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부위원장 등을 역임하는 등 정당 활동과 사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해 왔다.

정숙경 의원은 "경북도의회 일원으로서 의정활동을 시작하게 돼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도민의 삶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책을 마련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의정에 충실히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박성만 경북도의회 의장은 환영사를 통해 "정숙경 의원의 제12대 경상북도의회 후반기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도민을 위한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경북도의회는 앞으로도 도민의 다양한 의견을 의정에 반영하고, 협치와 소통을 통해 신뢰받는 지방의회 구현에 힘쓸 방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