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 사진=DB |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입대한다.
12일 아이엠 소속사는 "아이엠은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아이엠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엠은 입대 전인 30일부터 2월 1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열리는 '2026 몬스타엑스 월드 투어 더 엑스: 넥서스' 무대에 오른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Team I.M입니다.
언제나 I.M(아이엠)을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I.M의 군 입대 관련 안내드립니다.
I.M은 오는 2월 9일 훈련소에 입소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입소식은 다수의 군 장병 및 가족이 함께하는 자리인 만큼 안전한 현장 운영을 위하여 팬 여러분의 방문은 삼가주시길 부탁드립니다.
I.M이 국방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고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