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늘N' 축복받은 땅, 미국 캘리포니아 가족의 브이로그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오늘N' 축복받은 땅, 미국 캘리포니아 가족의 브이로그

서울맑음 / -3.9 °
출처=MBC

출처=MBC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12일 저녁 방영 예정인 MBC '오늘N'에서는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 정착한 한 가족의 따뜻한 일상을 소개한다.

'지구촌 브이로그' 코너를 통해 방송되는 이번 이야기는 지난 2021년 미국으로 이주한 박서현 씨 가족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다. 서현 씨 가족은 오렌지 카운티 내 한 소도시에 거주하며, 따뜻한 햇살과 쾌적한 환경 속에서 안정적인 삶을 이어가고 있다.

이들이 사는 지역은 Seal Beach와 디즈니랜드가 차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학군이 좋아 자녀 교육에도 적합한 곳으로 알려져 있다. 가족이 사는 아파트는 14가구가 함께 거주하는 2층 규모의 단지로, 고층 아파트가 익숙한 한국과는 또 다른 주거 환경을 보여준다.

도보 10분 거리에는 놀이터와 생활 편의시설이 자리해 있어 육아 환경도 우수하다. 또한 남편 케빈 킴 씨의 가족이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 외국 생활 속에서도 정서적 안정과 가족 간의 유대를 지켜나가고 있다.

인근 파머스 마켓에서는 신선한 농산물과 지역 특산물을 쉽게 접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달콤한 오렌지와 함께, 세계 생산량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캘리포니아산 아몬드가 눈길을 끈다. 자연과 도시가 조화를 이루는 캘리포니아에서, 서현 씨 가족은 오늘도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누리고 있다.

MBC '오늘N'은 이날 방송을 통해 따뜻한 기후와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살아가는 한 가족의 이야기를 통해, 지구촌 속 평범한 일상의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