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바이탈뷰티,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 출시

전자신문
원문보기

바이탈뷰티,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 출시

서울맑음 / -3.9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는 프리미엄 홍삼 앰플 '명작수'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명작수는 온 가족의 활력을 위한 입문용 홍삼 앰플로, 맑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온라인으로도 쉽게 만날 수 있는 명작수는 이미 중장년층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 있는 바이탈뷰티의 대표 제품 명작수 골드의 설계를 적용했다. 명작수 골드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 수량 2억 병, 누적 판매 금액 1조원을 돌파했다.

인삼의 열매인 진생베리는 인삼에서 매년 7월 중 단 한 주에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인삼뿌리보다 진세노사이드Re 함량이 약 10배 높다.

제품에는 인삼열매 200㎎과 홍삼 지표 성분(Rg1, Rb1, Rg3, Re) 총 10㎎이 함유되어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비타민 B2·B6·나이아신을 담아 일상 속 활력과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첨가물 없이 부드럽게 맛을 낸 액상 앰플이다.

바이탈뷰티 관계자는 “홍삼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꾸준히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홍삼의 명작을 새롭게 출시했다”며 “홍삼만으로는 놓쳤던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인삼뿌리부터 열매까지 한 번에 섭취 가능한 이번 명작수는 젊은 소비자들도 부드럽고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