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프린스호텔, 체인소맨 도쿄 애니메이션 여행 프로모션

국제뉴스
원문보기

프린스호텔, 체인소맨 도쿄 애니메이션 여행 프로모션

서울맑음 / -3.9 °
[유지현 기자]
사진/프린스호텔

사진/프린스호텔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일본 프린스 호텔이 일본을 대표하는 글로벌 콘텐츠 IP 체인소맨 과 협업한 한정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쿄 이케부쿠로에 위치한 썬샤인 시티 프린스호텔에서 진행되며, 체인소맨 극장판 '레제 편'을 테마로 한 콜라보 식음 프로그램, 오리지널 굿즈, 테마 객실 숙박 플랜 등으로 구성됐다. 단순한 캐릭터 이벤트를 넘어, 숙박과 식음, 공간 연출 전반에 콘텐츠 세계관을 반영한 체험형 프로모션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작품 속 캐릭터와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은 한정 메뉴와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메뉴 이용 고객에게는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오리지널 코스터와 포스트카드 등 한정 굿즈가 제공돼, 애니메이션 팬층을 중심으로 한 수집 수요도 고려했다.

이번 협업의 핵심은 테마 객실 숙박 플랜이다. 객실은 체인소맨 세계관을 바탕으로 연출됐으며, 객실 내부 장식과 전용 어메니티, 오리지널 키카드 등 투숙객만을 위한 한정 요소들이 포함됐다. 작품을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머무르며 체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프린스호텔은 이번 협업을 통해 호텔을 단순한 숙박 공간이 아닌, 일본 콘텐츠를 직접 체험하는 여행 목적지로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해당 체인소맨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은 2026년 2월 1일부터 4월 1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며, 상세 일정과 예약 관련 정보는 프린스호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