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진인프라, 정보통신정책 유공 ‘과기정통부 부총리겸 장관표창’ 수상

이투데이
원문보기

진인프라, 정보통신정책 유공 ‘과기정통부 부총리겸 장관표창’ 수상

속보
다카이치 "총선은 내달 8일…총리직 진퇴 걸 것"

토탈 정보통신기업 진인프라가 정보통신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보통신정책 유공 정부포상(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표창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정부포상으로, 정보통신 분야 발전에 이바지한 단체를 대상으로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여된다.

이번 수상은 진인프라가 정보통신망·설비·장비의 설치 및 유지·보수를 통해 국가 정보통신 기반 조성에 이바지하고 정보통신공사의 설계·시공·감리 전반에 걸친 기술력과 안정적인 현장 운영 성과를 지속해서 축적해 온 점이 높이 평가된 결과다. 특히 안전하고 효율적인 ICT 이용환경 조성에 이바지한 실적이 주요 공적으로 인정됐다.

기업은 그간 다수의 공공·민간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사업을 수행하며 현장 중심의 기술력과 체계적인 운영 역량을 강화해 왔다. 이러한 성과는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과정에서 임직원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온 노력의 결실이라는 평가다.

기업 관계자는 “이번 정부포상은 기술 경쟁력과 책임 있는 현장 운영을 통해 정보통신 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온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의미 있는 성과”라며 “앞으로도 정보통신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진인프라는 ICT 기반 정보통신망 설계·컨설팅·구축 및 유지보수, 고객 맞춤형 솔루션 제공, 클라우드 및 AI 서비스 개발, 양자 암호화 기술, 기업 모바일, 상품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는 토탈 정보통신기업으로, 기술 혁신과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통해 산업 전반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고 있다.

[이투데이/윤이나 기자 (dlsk9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