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즈나,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무대로 보답할 것"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이즈나, '골든디스크어워즈'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무대로 보답할 것"

속보
'셔틀콕 여제' 안세영, 인도오픈 2연패·시즌 2승 달성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이즈나가 '골든디스크어워즈' 수상과 무대로 글로벌 루키로서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켰다.

이즈나는 지난 10일 타이베이돔에서 개최된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위드 업비트'에 참석해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과 함께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즈나는 원더걸스의 '비 마이 베이비' 커버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이후 다양한 커버 무대를 통해 장르를 가리지 않는 소화력을 입증해 온 이즈나는 이번 무대에서도 원곡의 매력을 살리면서도, 자신들만의 세련되고 깔끔한 느낌을 더해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를 완성

이어진 본무대에서는 이즈나의 퍼포먼스 스펙트럼이 더욱 선명하게 드러났다. '맘마미아' 무대에서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고, ‘페이크 잇’에서는 아련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로 분위기를 전환하며 대비되는 매력을 선보였다. 서로 다른 결의 무대를 유려하게 연결한 이즈나는 곡마다 완전히 다른 감정을 표현하며 팀의 넓은 표현력과 무대 장악력을 입증했다.

이날 이즈나는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이즈나는 "지난해 골든디스크어워즈에 왔을 때, 다음에는 꼭 좋은 상을 받고 싶다는 목표가 있었다"라며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드리고, 팬분들 덕분에 멋진 상을 받을 수 있었다. 더 열심히 해서 무대로 보답하는 이즈나가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이즈나는 오는 28일과 29일 일본에서 첫 팬콘서트 '낫 저스트 프리티'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