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더핑크퐁X슈퍼대디, 어린이집용 아기상어 물티슈 2종 출시… 신학기 시즌 공략

문화뉴스
원문보기

더핑크퐁X슈퍼대디, 어린이집용 아기상어 물티슈 2종 출시… 신학기 시즌 공략

서울맑음 / -3.9 °
[백현우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백현우 기자) 육아 토탈케어 브랜드 슈퍼대디가 신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 전용 아기물티슈 '아기상어 물티슈'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아기상어 핑크 물티슈와 아기상어 옐로우 휴대용 물티슈로, 실용성과 안전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 출시와 더불어 슈퍼대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물티슈 1박스씩 증정하는 출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기상어 핑크 물티슈는 기존 옐로우 물티슈 70gsm 대비 77gsm 고평량 원단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쉽게 찢어지지 않고 한 장만으로도 충분한 세정력을 제공한다. 도톰하고 튼튼한 사용감으로 어린이집에서 잦은 사용에도 부담이 적다.

또한 네이밍 존이 새롭게 추가되어, 아이 이름이나 반 이름을 적어 나만의 물티슈로 꾸밀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아기상어 옐로우 휴대용 물티슈는 패키지와 사이즈를 새롭게 변경해 외출용에 최적화됐다. 기존 옐로우 물티슈와 동일한 스펙을 유지하면서도, 가방에 쏙 들어가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슈퍼대디 아기상어 물티슈는 6가지 리얼 베리 콤플렉스 추출물을 함유해, 더욱 촉촉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안심물티슈다.

또한 먹는 물만큼 깐깐하게 관리된 UV 살균 시스템의 순수 정제수만을 사용해, 성분을 중요하게 여기는 부모들도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다.


슈퍼대디 아기상어 물티슈는 국내 공장에서 단독 생산되며, 철저한 제조 공정과 위생 관리로 안정적인 품질을 자랑한다. 어린이집과 가정 어디서나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기물티슈다. 기존 아기상어 옐로우·블루 물티슈에 더해 이번 신제품 2종이 추가되면서, 소비자들은 총 4종의 아기상어 물티슈 라인업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슈퍼대디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을 맞아 어린이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아기상어 물티슈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부모가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더쎈뉴스 / The CEN News)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