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쇼핑엔티, ‘흑백요리사’ 셰프 상품 기획전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쇼핑엔티, ‘흑백요리사’ 셰프 상품 기획전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티알엔은 자사 T커머스(데이터홈쇼핑) 채널 ‘쇼핑엔티’가 인기 요리 예능 ‘흑백요리사 시즌 1·2’에 출연한 셰프들의 대표 상품을 모은 모바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티알엔

사진=티알엔


기획전에는 임성근, 정호영, 오세득, 천상현, 레이먼킴, 여경래, 박은영 셰프를 포함해 시즌 1에서 ‘이모카세’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던 김미령 대표의 김 제품까지 함께 구성됐다. 해당 셰프들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레시피와 엄선된 원재료로 만들어진 제품들이다.

임성근 셰프의 ‘갈비탕’은 연간 20만 개 이상 판매된 대표 흥행 상품이고, 정호영 셰프의 동태알탕과 장어구이도 대표 상품 중에 하나다.

이외에도 △오세득 셰프의 ‘오리주물럭’ △천상현 셰프의 ‘갈비 메뉴’ △레이먼킴 셰프의 ‘함박스테이크’ △여경래 셰프의 중식 요리 △박은영 셰프의 ‘동파육’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김미령 대표가 선보인 프리미엄 김 제품은 소금과 기름을 최소화해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획전에선 오는 31일까지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은 모바일 앱에서만 사용 가능하다.

이진영 쇼핑엔티 상품2사업부장은 “흑백요리사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셰프들의 대표 메뉴와 주목받은 출연진의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며 “방송에서 검증된 맛과 스토리를 모바일을 통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