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삼성화재,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 출범… 디지털 영업 지원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삼성화재,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 출범… 디지털 영업 지원

속보
김용현 "거대야당 패악질이 국헌문란…尹, 경종 위해 비상계엄 선포"
[김민철 기자] [포인트경제] 삼성화재가 본업을 유지하면서 보험설계사로 활동할 수 있는 N잡러 전용 설계사 조직 'N잡크루'를 12일 새롭게 런칭했다고 밝혔다.


'N잡크루'는 시간과 장소, 영업 실적에 대한 부담 없이 개인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신규 설계사 조직이다. 온라인 기반 운영을 통해 직장인, 프리랜서 등 다양한 N잡러들이 보험설계사 활동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N잡크루'는 설계사 시험 준비를 위한 교육 신청과 강의 수강부터 삼성화재 설계사 등록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오프라인 응시가 필수인 손해보험협회 자격시험을 제외한 모든 절차를 온라인으로 간소화해 접근성을 높였다.

비대면 교육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담 멘토를 지정해 밀착 지원하며, 설계사 자격시험 응시료도 회사가 지원한다.

삼성화재 설계사로 등록한 'N잡크루'는 교육 플랫폼 'MOVE'를 통해 전속 설계사들과 동일하게 영업활동에 필요한 콘텐츠를 제공받는다. 보험계약 체결 시 실적에 따라 즉시 수익 창출이 가능하며, 활동량에 대한 부담 없이 본인이 원하는 만큼 설계사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본업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는 점도 'N잡크루'의 장점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N잡크루'가 새로운 근무 형태와 직업 트렌드를 반영한 설계사 조직이라며, 교육과 시스템, 운영 전반에 걸쳐 회사 차원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안정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