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해찬골, KECE '2025년 K-우수브랜드 대상' 쇼핑몰 양봉 부문 수상

문화뉴스
원문보기

해찬골, KECE '2025년 K-우수브랜드 대상' 쇼핑몰 양봉 부문 수상

서울맑음 / -3.9 °
[백현우 기자]

(더쎈뉴스 / The CEN News 백현우 기자) 국내 양봉업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해찬골이 KECE '2025년 K-우수브랜드 대상'에서 쇼핑몰 양봉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해찬골은 강원도 영월의 청정 자연 속에서 직접 벌꿀, 벌화분, 로얄제리 등을 생산하며, 중간 유통 비용을 절감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국내산 양봉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업체다. 산지 직송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제품을 빠르게 공급하며, 도·소매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하고 있다.

해찬골의 신뢰성과 우수성은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입증된 바 있다. '뚝딱뚝딱 자급자족 원정대(코미디TV)', 'MBC 생방송 오늘저녁', 'JTBC 식품을 탐하다', 'TV조선 코리아헌터', 'EBS 극한직업'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소개된 바 있다.


이번 K-우수브랜드 대상 수상에 대해 해찬골 박윤민 대표는 "자연 그대로의 좋은 꿀과 로얄젤리, 프로폴리스, 화분 등 다양한 양봉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 꿀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품질과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양봉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찬골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다양한 양봉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프로폴리스와 로얄제리, 벌화분, 각종 벌꿀 모두 20~30% 할인 적용된 최저가로 국내산 벌꿀제품들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 중이다. 앞으로도 지속적인 품질 혁신과 소비자 만족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해찬골은 브랜드 가치를 한층 더 높이며, 국내 양봉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전망이다. 청정 자연에서 정성껏 길러낸 양봉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식문화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앞으로도 최상의 품질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더쎈뉴스 / The CEN News) 백현우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쎈뉴스(The CE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