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FA컵 REVIEW] '코번트리 데뷔전' 양민혁, 배준호 앞에서 좌절...'시세 환상골' 스토크가 1-0 승리! 4R 진출

인터풋볼
원문보기

[FA컵 REVIEW] '코번트리 데뷔전' 양민혁, 배준호 앞에서 좌절...'시세 환상골' 스토크가 1-0 승리! 4R 진출

속보
리플 2% 하락, 2.04달러까지 추락

[인터풋볼=신동훈 기자] 코리안더비는 무산됐지만 배준호가 양민혁 앞에서 웃었다.

스토크 시티는 11일 오전 0시(한국시간) 영국 스토크앤트렌트에 위치한 BET365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6시즌 잉글랜드 FA컵 3라운드에서 코번트리 시티에 1-0 승리를 거뒀다.

[선발 라인업]

스토크는 토미 시미킨, 막심 탈로비에로프, 애슐리 필립스, 벤 윌모트, 보순 라왈, 벤 피어슨, 세코 타츠키, 토마스 리구, 밀리언 맨호프, 라민 시세, 다빈 무바마가 선발로 나섰다. 배준호는 벤치에서 시작했다.

코번트리는 벤 윌슨, 조쉬 에클스, 리암 키칭, 루크 울버딘, 조엘 라티보디에르, 카이 앤드류스, 잭 루도니, 제이크 비드웰, 로맹 에세, 하지 라이트, 양민혁이 선발 출전했다.

[경기내용]




두 팀은 조심스럽게 접근했다. 스토크는 전반 8분 맨호프 슈팅이 빗나가 아쉬움을 삼켰다. 양민혁은 좌측에서 활약을 했지만 스토크 수비를 뚫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공방전이 이어졌다. 전반 15분 라이트가 슈팅을 했는데 막혔다. 전반 19분 무바마 슈팅은 득점에 실패했다.

스토크가 기회를 놓쳤다. 전반 19분 탈로비에로프 슈팅은 윌슨이 막아냈다. 전반 21분 윌모스 슈팅도 골문을 벗어났다. 양민혁이 드디어 기회를 잡았다. 전반 36분 양민혁이 날린 중거리 슈팅은 득점에 실패했다. 전반 41분 리고 슈팅은 막혔다. 전반 45분 라이트 헤더는 골문 옆으로 향했다. 전반 추가시간 2분 시세 헤더도 골로 이어지지 않았다.

스토크는 연속 슈팅을 날렸는데 모두 득점으로 이어지지 않았다. 전반 추가시간 2분 무바마 슈팅도 골문 위로 날아갔다. 전반은 0-0으로 종료됐다.



후반에도 스토크가 더 많은 기회를 잡아냈다. 후반 13분 리고가 어려운 각도에서 날린 슈팅은 윌슨이 선방했다. 후반 14분 윌모트 헤더도 골문 옆으로 나갔다. 밀리던 코번트리는 후반 19분 라이트 헤더가 골대에 맞아 고개를 숙였다. 후반 24분 양민혁 슈팅은 시미킨이 막아냈다. 후반 26분 루도니 슈팅도 막혓다.

코번트리는 후반 27분 양민혁, 라이트, 루도니를 빼고 사카모토 타츠히로, 엘리스 심스, 애프런 메이슨-클라크를 투입했다. 스토크는 후반 31분 리고를 불러들이고 배준호를 넣었다. 소르바 토마스, 샘 갤러거가 들어와 공격을 강화했다.

시세가 환상골을 터트렸다. 후반 43분 세컨드볼을 시세가 환상 중거리 슈팅으로 마무리하면서 스토크가 앞서갔다. 후반 44분 에세가 슈팅을 날렸지만 득점에 실패했다. 코번트리는 마지막까지 공격을 했지만 골은 없었다. 승리는 스토크의 몫이었다.


[경기결과]

스토크 시티(1) : 모하메드 시세(후반 43분)

코번트리 시티(0) : -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