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흑백2' 임짱 임성근 "출연 직전 파토" 비화 공개→망원시장 당근에 '트라우마' 폭발

MHN스포츠 김소영
원문보기

'흑백2' 임짱 임성근 "출연 직전 파토" 비화 공개→망원시장 당근에 '트라우마' 폭발

속보
뉴욕증시, 美 '파월 수사'에 하락 출발…다우 0.8%↓

(MHN 김소영 기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가 낳은 스타 '임짱' 셰프 임성근이 캐스팅 비하인드를 전했다.

10일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임짱과 망원시장 다녀왔습니다'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임성근은 망원시장을 돌며 식재료에 대한 정보를 알차게 제공했다.

이날 임성근은 망원시장 한복판에서 당근을 보고 "으아아악! 갑자기 당근이 왜 저기서 나와. 충격입니다. 제가 그날 이후로 저 당근을 쳐다도 안 보잖아요"라고 외치며 트라우마를 호소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흑백요리사2'에서는 일명 '당근 지옥' 미션이 진행된 바 있다. 톱 7의 '무한 요리 천국' 미션이었는데, 임성근은 이 미션에서 최종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후 간신히 정신을 차린 임성근은 눈앞에 있는 무를 발견하고는 즉석에서 국자로 무 껍질을 깎는 초특급 기술 퍼포먼스를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무를 다 깎은 후에는 바닥에 흩어진 껍질을 싹 정리하는 센스까지 보였다.


이후 임성근은 한 분식집에 방문해 어묵꼬치를 먹으며 '흑백요리사' 출연 비화를 전했다.

그는 "시즌1 때 사실 섭외가 들어왔었다"라며 "제 회사 일이 너무 바빠서 출연하기로 하고서 어쩔 수 없이 못 나가게 됐다"라고 후일담을 전했다.


그는 "(당시) 더 많은 한식을 세계에 좀 보여드릴 수가 있었는데 '좀 아쉽다'라고 생각했었다"라며 "마침 시즌 2가 또 다시 왔길래 '많은 한식을 넷플릭스를 통해서 해외에 알리고 싶다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임성근은 이날 팬들을 활발한 SNS 활동을 하고 있다며 "지금도 인스타그램을 배우고 있다"라고 전하는 등 '아빠미'를 뽐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6시간 만에 40만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임짱'의 화제성을 다시금 입증했다.


한편 임성근은 지난 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최종 톱7 결정전에서 탈락한 뒤 1월 1주차 TV·OTT 통합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섰다.

사진=유튜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