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조인성·박정민 '휴민트' 현장 기억 담아...개봉 전 DDP 전시 개최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조인성·박정민 '휴민트' 현장 기억 담아...개봉 전 DDP 전시 개최

속보
작년 4분기 경제성장률 -0.3%…작년 연간은 1.0%
2주간 개봉 기념 특별 기획전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2월 11일 극장 개봉을 확정한 영화 ‘휴민트’(감독 류승완)가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봉 기념 특별 기획전 진행 소식을 알린다.


영화 ‘휴민트’는 비밀도, 진실도 차가운 얼음 바다에 수장되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이들이 격돌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영화 ‘휴민트’가 대한민국 대표 문화공간인 DDP 이간수문전시장에서 이달 12일부터 25일까지 영화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전을 진행한다. 2월 11일 개봉을 앞두고 특별하게 기획된 이번 전시회는 ‘휴민트’에서 박건 역을 연기한 박정민이 직접 촬영한 비하인드 스틸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라 더욱 뜻깊다. 현장 스틸 촬영을 담당한 김진영 작가, 그리고 박정민이 포착한 ‘휴민트’의 뜨거운 순간들은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제대로 자극하며 화제를 불러모을 전망이다. ‘휴민트’ 개봉 기념 특별 전시회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자세한 내용은 NEW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봉 전부터 영화를 기다리고 있는 관객들을 위한 특별한 전시회를 준비하며 기대감을 더한 영화 ‘휴민트’는 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