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LA 식구들 떴다..남다른 LA사랑에 "모자도 챙겨와" ('짐종국')

OSEN
원문보기

김종국, LA 식구들 떴다..남다른 LA사랑에 "모자도 챙겨와" ('짐종국')

서울맑음 / -3.9 °

[OSEN=김수형 기자]가수 김종국이 남다른 LA사랑과 운동으로 또 한번 활약했다.

8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을 통해‘야구 좀 하는 LA 동생 ㅎ… (Feat. 김혜성 선수, 마선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소속으로 월드시리즈 우승 반지를 거머쥔 김혜성이 출연해 김종국, 마선호와 함께 메이저리그 이야기부터 웨이트 트레이닝까지 진솔한 시간을 가졌다.

김종국은 김혜성을 “성실함과 노력의 습관, 마인드가 정말 인상적인 선수”라고 소개하며 “앞으로가 더 기대될 수밖에 없는 선수”라고 극찬했다. 이어 메이저리그 특유의 체계적인 훈련 시스템이 있음에도, 김혜성이 개인적으로 웨이트 트레이닝을 즐기고 경험해 보고 싶어 했다며 이날 운동의 취지를 설명했다.


특히 김종국은 “혹시 모를 부상이나 개인 루틴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무게와 강도를 충분히 조절했다”며 야구 팬들의 우려를 사전에 차단했다. 영상 속 훈련은 고강도보다는 즐겁고 맛있는(?) 방향의 운동으로 구성돼, 동계 훈련 중 잠시 숨을 고르는 힐링 타임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김종국은 LA 다저스 모자를 직접 챙겨오는 등 세심한 배려로 눈길을 끌었다. ‘LA의 매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는 “LA는 운동이다”라고 답하며, 남다른 운동 사랑과 LA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영상 말미에서 김종국은 “메이저리거와 함께한 즐거운 운동을 재미있게 봐주시고, 김혜성 선수의 앞으로의 활약과 여정을 함께 응원해 달라”고 당부했다. 운동을 매개로 한 선후배 케미와 김혜성의 성실한 태도가 어우러진 이번 영상은 야구 팬과 운동 마니아 모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su08185@osen.co.kr

[사진]'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