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배우 이광수가 공개 연인 배우 이선빈의 SNS 게시물에 좋아요를 눌러 화제를 모으고 있다.
8일 이선빈은 개인 계정을 통해 "2026.01.07 my B-day. 아주 게으르고 나태하게 보내서 행복했던 나의 생일.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이선빈은 왕관과 가면 안경을 착용한 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생일을 만끽하고 있다. 딸기가 풍성하게 올라간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는 모습은 물론, 반려견들을 품에 안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까지 담기며 행복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리본 장식을 더한 채 꽃받침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그는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또 사랑"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생일의 감동을 이어갔다.
이와 함께 이선빈은 지인들로부터 받은 손편지와 축하 메시지도 공개했다.
"사랑하는 완두콩"이라는 애칭이 적힌 편지와 축하 인사가 담긴 봉투들이 공개돼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해당 게시물에는 배우 김가은과 정은지가 축하 댓글을 남겼고, 공개 연인 이광수는 '좋아요'로 조용히 마음을 전했다.
특히 이광수의 이 같은 '조용한 럽스타그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는 지난 2024년에도 이선빈의 생일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며 축하의 뜻을 전한 바 있다. 평소 SNS 활동이 많지 않다고 밝혀온 이광수지만, 이선빈의 게시물에는 종종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변함없는 애정을 엿보게 했다.
한편 이광수와 이선빈은 지난 2018년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이선빈은 2016년 SBS '런닝맨'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으로 이광수를 언급했으며, 당시 형성된 묘한 기류는 2년 뒤 실제 연인 관계로 이어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선빈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