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나보다 체중 절반인데”...이호선, 유재석 몸매 보고 ‘충격’ 받은 진짜 이유 ('유퀴즈')

OSEN
원문보기

“나보다 체중 절반인데”...이호선, 유재석 몸매 보고 ‘충격’ 받은 진짜 이유 ('유퀴즈')

서울맑음 / -3.9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박근희 기자] '유 퀴즈 온 더 블럭’ 심리상담사 이호선이 새해 본인의 이름을 건 프로그램 론칭을 앞두고, '국민 MC' 유재석을 향한 특별한 경외심을 표했다.

7일 전파를 탄 TV조선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우주에 하나 뿐인' 특집이 펼쳐졌다.

이호선은 새 프로그램 ‘이호선 상담소’를 언급하며, 자신의 이름을 내건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그는 “본격적인 시작을 앞두고 마음이 약간 위축되고 무겁기도 했다”며 운을 뗐다.

특히 이 과정에서 이호선은 유재석을 떠올렸다고 밝혔다. 이호선은 “제안을 받으면서 ‘유재석이란 사람은 도대체 어떤 사람인가’를 깊이 생각하게 됐다”며, “수많은 프로그램을 책임지고 이끌어가는 그 어마어마한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궁금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호선은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호선은 “유재석 씨는 체중이 저보다 절반밖에 안 나갈 것 같다”며 “그렇게 가녀린 몸으로 어쩜 그렇게 육중하게 많은 프로그램의 무게를 다 받아내시는지 놀랍다”고 고백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