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중부매일 언론사 이미지

[충북도민회 신년교례회] 김숙자 한국화장품㈜ 회장 "젊은세대 일자리 창출 앞장"

중부매일
원문보기

[충북도민회 신년교례회] 김숙자 한국화장품㈜ 회장 "젊은세대 일자리 창출 앞장"

서울맑음 / -3.9 °
[중부매일 신동빈 기자] 김숙자 한국화장품㈜ 회장은 "증평에서 태어나 이 자리에 서기까지, 고향의 따뜻한 품과 충북인 특유의 근면성과 성실함이 큰 밑거름이 됐다"며 "충북의 이름을 빛낼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에 대해 깊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한국화장품이 지난 수십 년간 한국 화장품 산업의 역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향에서 배운 정직과 신뢰의 가치를 기업 경영에 실천했기 때문"이라며 "이번 수상은 개인의 영광이 아니라 충북 출신 모든 기업인들의 노력과 열정이 만들어낸 성과"라고 말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도 충북의 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특히 화장품 산업은 젊은이들에게 희망과 기회를 줄 수 있는 분야인 만큼, 고향 후배들이 이 산업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회장은 한국화장품 창업주 김남용 회장의 장녀다.

1997년 사내이사로 회사경영에 합류, 한국화장품을 K-뷰티 산업의 중심으로 성장시켰다.

중부매일·충북도민회 공동주최 신년교례회충북인대상 수상자 "충북 기업인들의 노력 성과" 김숙자,한국화장품,충북도민회중앙회,신년교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