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5조 돌파…포인트·라운지 혜택 쏜다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신한은행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5조 돌파…포인트·라운지 혜택 쏜다

속보
내란특검, 노상원 전 국군정보사령관 '징역 30년' 구형
[박수아 기자]

신한은행이 해외 결제 특화 카드인 SOL트래블 체크카드 누적 이용액 5조원 돌파를 기념해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행·해외 결제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는 가운데, 출시 이후 이용 규모와 발급 좌수가 동시에 성장세를 이어온 데 따른 후속 행사다.

신한은행은 SOL트래블 체크카드와 SOL트립앤샵 체크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총 3종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1월 7일부터 2월 20일까지 진행되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럭키 이벤트'에서는 카드 신규 발급 고객과 국내·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포인트(3명)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23명)을 제공한다.

1월 12일부터 2월 20일까지는 SOL트립앤샵 체크카드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규 발급 고객 또는 해외 온라인 직구 이용 고객 가운데 이용 실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마이신한포인트 202만6000 포인트(1명), 1만 포인트(1000명), 공항라운지 이용권과 해외 eSIM 쿠폰(1000명) 등을 지급한다.

해외 출국 고객을 겨냥한 제휴 행사도 마련됐다. 신한은행은 1월 19일부터 신라면세점과 연계한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상세 내용은 '신한 SOL뱅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액 5조원 돌파는 여행과 해외 결제 영역에서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선택을 받아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여행과 해외 소비 전반에서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2024년 2월 출시 이후 누적 발급 270만좌를 돌파했으며, 시중은행 트래블 체크카드 중 최초로 월간 국·내외 카드 이용액 3천억원을 달성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