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더게임스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엔씨 "새해 핵심 키워드는 성장과 혁신"

더게임스데일리
원문보기

엔씨 "새해 핵심 키워드는 성장과 혁신"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여부 금일 판결 안해
[강인석 기자]

엔씨소프트가 신년사를 통해 2026년 핵심 키워드로 성장과 혁신을 제시했다.

7일 김택진 박병무 엔씨소프트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2026년부터는 보다 긍정적이고, 도전적이며, 미래지향적인 방향으로 엔씨를 발전시켜 나가야 할 시점"이라며 성장과 혁신을 올해의 핵심 키워드로 선언했다.

이를 위해 "IP 라이프사이클을 더욱 확장하고, 지역과 플랫폼을 넓혀 새로운 방식으로 유저들과 다시 만나겠다"며 그간 쌓아온 자산을 미래 성장의 발판으로 쌓아올리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자사의 핵심 경쟁력이 담긴 신규 IP들을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완성도로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밝히며 "잘 만드는 것을 넘어, 엔씨다운 기준을 지켜고, 이를 이뤄 내려는 노력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혁신 부문에 있어선 " 변화로 연결되는 혁신의 마인드가 자리 잡아야 할 때"라면서 이를 통해 업무 전반에 걸쳐 제로 베이스에서 다시 고민하고, 최선의 선택과 결정을 추구하는 문화를 조성해 가겠다고 덧붙였다.

김택진 대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아이온2'는 엔씨의 핵심 IP가 여전히 경쟁력과 가능성을 지니고 있음을 확인시켜 주었다"면서 "2025년 한 해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한 모든 구성원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더게임스데일리 강인석 기자 kang12@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