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리즈가 리즈했다"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한 아이브 리즈

MHN스포츠 김설
원문보기

"리즈가 리즈했다"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한 아이브 리즈

속보
서울 시내버스 노사 협상 '타결'...오늘 첫차부터 운행 재개

(MHN 김설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가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의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싱가포르 패션 매거진 '로피시엘 싱가포르(L'OFFICIEL Singapore)'는 7일 리즈와 세계적인 하이 주얼리 브랜드 까르띠에(Cartier)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비긴 투 원더(BEGIN TO WONDER)'라는 콘셉트 아래, 유리 공장을 개조한 독특한 공간에서 리즈의 빛나는 순간들을 다채로운 질감으로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리즈는 맑고 순수한 분위기부터 강렬하고 성숙한 모습까지, 폭넓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했다. 각 콘셉트에 깊이 몰입하는 집중력과 밝은 에너지는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로피시엘 싱가포르 측은 리즈에 대해 "투명함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아티스트"라고 극찬하며, "이번 화보를 통해 리즈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입체적으로 담아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즈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발매한 곡들로 총 20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데뷔 이래 음악방송 통산 74관왕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데뷔 초 싱글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모든 음반을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는 '7연속 밀리언셀러'라는 독보적인 기록을 세우며 '대체불가 그룹'의 존재감을 확고히 했다.

사진=로피시엘 싱가포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