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브 리즈, 매일이 '리즈' [화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아이브 리즈, 매일이 '리즈' [화보]

서울맑음 / -3.9 °
사진=로피시엘 싱가포르

사진=로피시엘 싱가포르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그룹 아이브(IVE) 멤버 리즈가 싱가포르 매거진 단독 커버를 장식했다.

싱가포르의 한 패션 매거진은 7일 리즈와 하이 주얼리 브랜드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비긴 투 원더'(BEGIN TO WONDER)를 콘셉트로 한 이번 화보는 유리 공장을 개조한 독특한 분위기 속 다채로운 질감으로 리즈의 빛나는 순간을 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리즈는 맑고 반짝이는 무드부터 강렬하고 성숙한 분위기까지 폭넓은 콘셉트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밝고 집중력 있는 에너지로 각 콘셉트에 깊이 몰입한 리즈의 모습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

매거진 측은 "리즈는 투명함과 강인함이 공존하는 아티스트"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번 화보를 통해 리즈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입체적으로 담아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리즈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해 발매한 곡들로 총 20개의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데뷔 이래 음악방송 통산 74관왕이라는 역대급 성과를 거뒀다. 더불어 데뷔 초 싱글부터 현재까지 발표한 음반을 모두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리는 '7연속 밀리언셀러' 기록을 탄생시키며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