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PSG, 프랑스 슈퍼컵 출전 명단 발표…이강인은 허벅지 부상으로 제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PSG, 프랑스 슈퍼컵 출전 명단 발표…이강인은 허벅지 부상으로 제외

속보
尹 내란 우두머리 재판 서증조사 절차 끝...곧 내란특검 구형
이강인 / 사진=GettyImages 제공

이강인 / 사진=GettyImages 제공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이강인(파리 생제르맹)이 아직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했다.

PSG는 오는 9일 오전 3시(한국시각) 쿠웨이트 아르디야에 위치한 자베르 알-아마드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5-2026시즌 트로페 데 샹피옹(프랑스 슈퍼컵) 결승서 마르세유와 맞붙는다.

프랑스 슈퍼컵은 리그앙 우승 팀과 쿠프 드 프랑스 우승 팀이 맞붙는 경기지만, 지난 시즌 리그와 컵 대회를 PSG가 모두 석권하면서 리그 2위를 기록했던 마르세유에 출전권이 부여됐다.

PGS는 7일 구단 공식 SNS를 통해 슈퍼컵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명단엔 우스만 뎀벨레, 흐비차 크바라츠헬리아, 데지레 두에 등 팀의 주축 선수들이 포함되어 있었지만, 이강인의 이름은 볼 수 없었다.

이강인은 지난달 18일 2025 국제축구연맹(FIFA) 인터콘티넨털컵 플랑멩구(브라질)전에서 선발 출전했으나 부상을 당하며 교체 아웃됐다.

이강인은 몇 주간 결장할 것으로 예상됐으나 비교적 빠른 시일 내에 훈련에 복귀하게 됐다.


다만 부상 당한 허벅지는 재발이 잦기에 의료 검사를 진행하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강인은 PSG에서 9번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023-2024시즌 리그 우승, 쿠푸 드 프랑스, 프로페데 샹피옹에서 정상에 섰고, 2024-2025시즌엔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를 포함해 모든 대회를 휩쓸었다.

이어 지난해 12월 FIFA 인터컨티넨탈컵까지 우승하면서 이강인은 트로피 획득 10개까지 단 1개를 남겨두게 됐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