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렛츠런파크 부경, 새해맞이 떡 배부 행사

국제뉴스
원문보기

렛츠런파크 부경, 새해맞이 떡 배부 행사

속보
김여정 "남북관계 개선 희망 개꿈...도발 사과해야"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지난 4일,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복(福)떡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이 고객에게 신년 감사 복떡을 나눠주고 있다/제공=마사회 부경

엄영석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이 고객에게 신년 감사 복떡을 나눠주고 있다/제공=마사회 부경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을 아껴준 고객에게 신년 인사를 전하고, 말의 해인 병오년을 활기차게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더비 광장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특히 설빔을 차려입은 귀여운 '포니'가 등장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엄영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 10여 명은 행사장 입구에서 고객들을 직접 맞이하며 준비한 영양 찰떡 4000여 개를 전달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시민이 참여해 새해 덕담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엄영석 부산·경남지역본부장은 "새해를 맞아 그동안 렛츠런파크를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직접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올 한 해도 더욱 쾌적한 관람 환경과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해, 지역사회를 대표하는 레저 공간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