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한 국수전문점 '면통령 본점'이 2026년 새해를 맞아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만두 4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새해에도 변함없는 맛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면통령 본점'은 '국수의 기본은 면과 육수'라는 운영 철학을 바탕으로, 매일 매장에서 직접 뽑아내는 수제 생면과 엄선된 국산 식재료를 활용한 깊이 있는 맛으로 지역 맛집으로 호평을 받아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들은 '면통령 본점'의 자가제면 국수와 함께 만두를 맛볼 수 있게 됐다.
특히 '면통령 본점'의 자가제면 방식은 면발의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하여 국물과의 조화를 높이고 있다. 육수 역시 국내산 마늘, 양파, 완도 다시마, 남해 멸치, 북어머리 등 엄선된 재료로 우려내 깊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모든 김치와 밑반찬은 매장에서 직접 담가 신선하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품질에 대한 고객 신뢰를 얻고 있다.
주요 메뉴로는 장칼국수, 들깨칼국수, 일반 칼국수 등 다양한 칼국수와 비빔막국수, 물막국수로 구성된 막국수가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으며, 사계절 내내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들이다.
'면통령 본점'은 고객 편의를 위해 예약 및 포장, 홀 식사를 모두 제공한다. 또한, 매장 뒤편에 전용 주차장을 마련하여 자가용 이용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죽전역 1번 출구에서 가까워 대중교통 이용객에게도 편리한 방문 환경을 제공한다.
'면통령 본점' 관계자는 "2026년 새해를 맞아 한정된 기간 동안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재료와 정성을 담은 국수를 통해 언제 찾아도 만족스러운 국수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