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구매·생맥주 2잔 구매…5곳 협업, 8일 추가 1곳 공개
[서울=뉴시스]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29일까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 레스토랑의 식사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스텔라 아르투아 제공) 2026.0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한이재 기자 = 오비맥주의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 오는 29일까지 넷플릭스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 레스토랑의 식사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참여 레스토랑으로는 '키친보스' 김호윤 셰프의 '더 이탈리안 클럽', '서촌황태자' 이재훈 셰프의 '까델루뽀', '유행왕' 김훈 셰프의 '쌤쌤쌤', '파스타스타' 임홍근 셰프의 '파티나' 등 총 5개 레스토랑이다.
추가 1곳은 8일 캐치테이블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오는 30일 추첨을 통해 당첨자가 선정되며 결과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당첨 시 2인 식사권이 제공되며, 레스토랑 방문은 2월 중순 이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스텔라 아르투아 취급 업장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2잔을 구매하거나, 응모권이 포함된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를 구매하면 된다.
구매 시 받은 쿠폰 번호를 캐치테이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해 희망 레스토랑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쿠폰 1매당 레스토랑 1곳에 응모할 수 있다.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 패키지는 330㎖ 병 6개와 전용 잔 챌리스(150㎖) 2개로 구성돼, 주요 편의점 스마트오더, 데일리샷,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시청 인증샷'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9일까지 '흑백요리사2' 시청 화면을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촬영하고 지정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셰프 레스토랑 식사권 또는 '스텔라 아르투아 다이닝 에디션'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nowon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