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과 로몬의 신비로운 케미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김혜윤과 로몬의 신비로운 케미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서울맑음 / -3.9 °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SBS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6일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측은 7일, 주연 배우 김혜윤과 로몬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은호와 강시열은 동양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900년 동안 구미호로 살아온 은호의 현대적인 모습 뒤로 흩날리는 여러 갈래의 꼬리와 신비로운 보랏빛 구슬은 극의 판타지적 분위기를 강조한다.

김혜윤은 이번 작품에서 인간이 되지 않기 위해 선행조차 조심하는 독특한 구미호 은호 역을 맡았다. 김혜윤은 MZ 구미호라는 캐릭터가 매력적으로 느껴져 출연을 결심했다고 전하며, 상대 배우 로몬에 대해 매우 착하고 열정적인 배우라고 칭찬했다.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과는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몬은 자만심 강한 월드클래스 축구스타 강시열 역을 맡아 본격적인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로몬은 가볍게 웃으며 볼 수 있으면서도 감정의 깊이가 있는 이야기에 끌렸다고 작품 선택 이유를 밝혔다. 또한 김혜윤과의 호흡이 자연스럽게 만들어졌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의 시너지를 예고했다.

인간이 되기 싫어하는 MZ 구미호와 자기애가 넘치는 인간의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로맨스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은 16일 밤 9시 50분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