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라포르시안 언론사 이미지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 고대구로병원에 발전 기금 기부

라포르시안
원문보기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 고대구로병원에 발전 기금 기부

속보
NC AI도 '국대 AI' 재도전 안한다…"산업특화 AI에 집중"
[정희석 기자]

[라포르시안] 고대의료원(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윤을식)은 이성렬 담소유병원 원장으로부터 고대구로병원 발전 기금을 기부받았다고 7일 밝혔다.

기부식은 지난 5일 고영캠퍼스 6층 프레지던트챔버홀에서 열렸으며 윤을식 의무부총장과 민병욱 고대구로병원장 등 의료원 보직자와 기부자인 이성렬 원장을 비롯해 조재학 행정이사·김지윤 간호부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평소 남다른 모교 사랑을 실천해 온 이성렬 원장은 후배 의사들이 더 나은 연구 환경에서 의학 발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기부를 결심했다. 전달된 기금은 고대구로병원의 연구·교육 환경 개선과 창의적 미래 의료 인재 양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성렬 원장은 "한 사람의 의료인으로서의 제 성장에 자양분이 돼준 모교와 고대구로병원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부가 미래 의학을 이끌어갈 후배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 고대의료원이 세계적인 의료기관으로 도약하는 데 디딤돌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윤을식 의무부총장은 "이성렬 원장께서 보여주신 고귀한 나눔과 모교 사랑에 깊은 경의를 표한다"며 "전해주신 소중한 마음은 고대의료원이 추구하는 혁신적인 연구와 참된 의학 교육을 실현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