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더셀뷰티클래스 |
유튜브 43만 구독자를 보유한 피부심으로 알려져있는 심현철 원장이 오는 2026년 1월 14일 수요일, 더셀피부과 강남본점에서 프라이빗 뷰티클래스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더셀뷰티클래스는 피부과 전문의의 임상 경험과 피부 연구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바른 스킨케어 방법과 피부 관리 기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개인의 피부 상태에 따른 관리법과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스킨케어 루틴을 중심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클래스에서는 피부 재생과 피부 장벽 기능 회복에 대한 기본 개념을 바탕으로 스킨케어 단계별 핵심 관리 포인트와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피부 재생 관리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계절 및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따른 피부 재생 관리 기준을 피부과 진료 사례를 통해 설명한다.
심현철 원장은 “피부 관리는 유행이나 자극적인 정보에 따라가기보다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히 이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며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피부과 전문의의 시선에서 스킨케어를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더셀랩은 피부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분 구성과 사용 방법 전반에 걸쳐 일관된 기준을 적용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더셀렙에 따르면 이번 클래스에서는 뷰티·피부 관리 분야에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피부 재생 관리에 대한 실제 경험과 관심사를 바탕으로 한 소통의 시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