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현역부A, 파격 전개와 반전 연출 검무 무대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현역부A, 파격 전개와 반전 연출 검무 무대 공개

서울맑음 / -3.9 °
TV CHOSUN ‘미스트롯4’

TV CHOSUN ‘미스트롯4’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8일에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트롯4'에서는 본선 1차 장르별 팀 배틀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경연의 역사를 새로 쓸 만큼 강력한 퍼포먼스가 등장해 현장을 술렁이게 한다. 연습 과정에서 손톱이 깨지고 온몸에 멍이 들 정도로 연습에 매진한 참가자들은 독기 어린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한 참가자의 솔로 파트를 본 모니카 마스터는 접신을 언급하며 경악했고, 장윤정 마스터 또한 안정적인 톱5 진입을 예견하는 극찬을 남긴다.

현역부A가 준비한 검무 퍼포먼스의 결말도 이번 방송에서 베일을 벗는다. 지난주 도입부만으로 화제를 모았던 검무 무대는 이번 주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파격적인 전개와 반전 연출을 이어간다. 비장함과 섬뜩함을 오가는 이들의 무대가 어떤 평가를 받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전설적인 가수들이 모인 왕년부에서는 연습 과정 중 발생한 갈등이 드러나며 긴장감이 고조된다. 무대에 오른 적우는 멤버들 간의 음악적 견해 차이로 마찰이 있었음을 솔직하게 고백해 이들이 무사히 무대를 마쳤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상상을 초월하는 무대들이 이어지는 '미스트롯4'는 8일 밤 10시 TV CHOSUN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