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이스타항공, 공항 라운지·리무진 최대 43% 할인

이데일리 이배운
원문보기

이스타항공, 공항 라운지·리무진 최대 43% 할인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여부 금일 판결 안해
2월 6일까지 홈페이지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이데일리 이배운 기자]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국내 공항에서 이용 가능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이스타항공)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은 공항 기반 프리미엄 서비스 플랫폼 ‘더라운지’의 운영사인 ‘이브릿지’와 제휴를 맺고 이날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공항 라운지와 리무진 버스 이용권을 최대 43%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라운지 이용권은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에 위치한 마티나 라운지, 스카이허브 라운지 등에서 사용 가능하며, 정가 대비 2만 6000원 할인된 3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과 서울 도심을 잇는 리무진 버스 이용권은 1만 6500원이다.

이용권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예매 내역 조회’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의 경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6일까지 한 달간 라운지 이용권을 추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 방법 및 대상 라운지 등 자세한 내용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공항 내 대기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편리하게 공항 및 도심으로 이동하실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