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이 네이버페이와 협력해 'Npay 커넥트' 가맹점을 위한 혜택 패키지를 선보였다. 'Npay 커넥트'는 현금, 카드, QR 결제, 페이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하는 오프라인 통합 결제 단말기다. 개인사업자는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 내 개인사업자 전용 채널인 '하나더소호'에서 단말기를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하나은행은 'Npay 커넥트'를 설치한 개인사업자가 하나은행 계좌를 가맹점 결제계좌로 등록하면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하나더소호' 채널의 '하나원큐'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결제 대금이 등록된 계좌로 입금되면 3만 원의 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는 하나은행과 함께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과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Npay 커넥트' 단말기 도입 시 가맹점의 초기 비용 부담을 줄이는 지원 방안도 마련될 예정이다.
서유석 하나은행 부행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 개인사업자 손님들을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나은행은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포용금융을 확대하고, 손님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혜택을 마련하는 데 앞장설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하나은행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금융 서비스와 혜택을 모은 온라인 플랫폼 '하나더소호'를 운영 중이다. 이 플랫폼에서는 최고 연 8.0% 금리를 제공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 적금'과 긴급 유동성 자금을 지원하는 '하나더소호 가맹점대출' 등 다양한 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