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씨티케이, B2B 뷰티 개발 플랫폼 '씨티케이클립닷컴' 전면 개편

뉴시스 김경택
원문보기

씨티케이, B2B 뷰티 개발 플랫폼 '씨티케이클립닷컴' 전면 개편

속보
한동훈 "윤리위 제명 결정, 재심 신청할 생각 없어"
씨티케이 플랫폼. (사진=씨티케이) *재판매 및 DB 금지

씨티케이 플랫폼. (사진=씨티케이)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씨티케이는 B2B(기업간 거래) 뷰티 개발 플랫폼 '씨티케이클립닷컴'을 전면 개편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개선을 넘어 브랜드사들이 제품을 탐색?비교?문의하는 전 과정을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해 제품 개발 과정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도록 설계됐다.

씨티케이클립닷컴은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3100개 이상의 제형과 패키지 옵션 정보를 기반으로, 맞춤형 화장품을 보다 빠르게 개발·생산할 수 있도록 돕는 디지털 플랫폼이다. 씨티케이 측은 이번 전면 개편을 통해 브랜드의 화장품 개발 전 과정에서 소요되는 시간이 대폭 단축되고, 효율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의 가장 큰 변화는 브랜드의 개발 의사결정 흐름을 반영한 '단계형 네비게이션'으로 목적 기반 탐색 구조로 메뉴를 재정비해, 처음 방문한 사용자도 자연스럽게 제품 탐색부터 문의 단계까지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씨티케이는 씨티케이클립닷컴이 ▲사용자의 탐색 흐름과 관심사 기반의 개인화 추천 기능과 AI(인공지능) 기반 분석추천을 통해 개발 목적에 부합하는 제품 후보군 우선 제안 ▲실시간 견적 기능 지원으로 개발 방향 설정부터 협의 단계 진입까지의 초기 의사결정 속도의 가속화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씨티케이는 국문과 영문 콘텐츠를 동시에 제공해 글로벌 파트너와 바이어가 동일한 플랫폼 경험을 할 수 있게 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접점을 넓혀 나가며 씨티케이클립닷컴을 글로벌 뷰티 개발 협업의 허브로 활용할 계획이다.


정인용 씨티케이 대표이사는 "이번 씨티케이클립닷컴 리뉴얼은 브랜드가 더 빠르게 찾고, 더 쉽게 비교하고, 더 편하게 문의할 수 있도록 플랫폼 경험을 전면적으로 고도화한 전환점"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