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포투 언론사 이미지

에메리가 직접 선택했다!... 아스톤 빌라,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 ST에 '507억' 공식 제안 제출

포포투 김호진 기자
원문보기

에메리가 직접 선택했다!... 아스톤 빌라, 레알 마드리드 유망주 ST에 '507억' 공식 제안 제출

서울맑음 / -3.9 °
사자니=게티이미지

사자니=게티이미지


[포포투=김호진]

아스톤 빌라가 곤살로 가르시아 영입을 위해 레알 마드리드에 공식 제안을 제출했다.

영국 '기브미 스포츠'는 6일(한국시간) 스페인 메치 '피차헤스'를 인용하여 빌라는 레알 마드리드의 젊은 스트라이커 곤살로 가르시아 영입을 위해 약 2,600만 파운드(약 507억 원) 규모의 공식 제안을 제출했다"고 보도했다.

이어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이번 영입에 전폭적인 지지를 보낸 것으로 알려졌으며, 구단 역시 경쟁 구단들보다 한발 앞서기 위해 신속하게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가르시아는 2004년생 스페인 국적의 스트라이커다. 레알 마드리드의 유스 출신으로 리저브팀인 레알 마드리드 카스티야를 거쳐 프로 데뷔에 성공했다. 스페인 연령별 대표팀으로 차출될 만큼 기대를 받는 자원이다.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그는 준수한 득점 감각과 뛰어난 점프력, 정확한 헤더 능력을 갖추고 있어 공중볼 상황에서 강점을 보인다. 또한 원터치 패스를 활용한 연결 플레이에도 능해 공격 전개에 자연스럽게 기여하는 유형의 선수다.

문제는 현재 레알에서 출전 기회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올시즌도 경기 막바지 교체 자원으로 경기에 출전하고 있다. 물론 최근 킬리안 음바페의 부상으로 인해 기회를 받으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잠재력을 터뜨리기 위해선 더욱 안정된 출전 시간이 보장되는 것이 선수에게는 매우 중요하다는 평가다.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저작권자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