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한국여자축구연맹 채용 이미지. (사진=한국여자축구연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 김진엽 기자 = 한국여자축구연맹이 여자축구 저변 확대와 WK리그 프로화 등을 골자로 한 10개년 중장기 발전 전략을 수립함에 따라, 이를 함께 추진해 나갈 신입 및 경력 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6일 밝혔다.
연맹은 지난 2025년 9월 'UP TO 100!'을 슬로건으로 2035년까지 한국 여자축구의 질적·양적 성장을 100% 끌어올린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유소년 저변 확대, WK리그 경쟁력 강화, 조직 운영 체계 고도화를 아우르는 중장기 청사진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며, 여자축구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인재를 모집한다.
이번 채용은 마케팅(경력), 저변확대·대회운영(신입), 경영지원(경력) 등 총 3개 분야에서 진행되며, 각 분야별 1명씩 선발할 예정이다.
마케팅과 경영지원 분야는 정규직 채용이며 저변확대·대회운영 분야는 계약직으로 채용된다.
마케팅 분야는 스포츠 마케팅 및 프로스포츠 관련 근무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며, 스폰서십 유치 및 운영, 브랜드 협업, 파트너십 관리 등 관련 프로젝트 수행 경험이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
저변확대·대회운영 분야는 여자축구 저변 확대 사업 및 각종 대회 운영을 담당할 인재를 모집하며 관련 행정 또는 대회 운영 경험자를 우대한다.
경영지원 분야는 회계 및 정산 등 경영지원 전반을 담당할 경력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통 자격요건으로는 오는 2월 중 연맹이 지정한 날짜에 입사가 가능해야 하며, 주말 근무 또는 출장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한다.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또한 직무 관련 경력, 운전면허 소지자, 외국어(영어) 능력 및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9일 오후 6시까지 한국여자축구연맹 이메일을 통해 진행된다.
이후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자축구연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lsduq123@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