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김희재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에 경악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 김희재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에 경악

속보
김병기 배우자 경찰 출석…공천헌금 관여 의혹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TV CHOSUN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이 1월 6일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4'는 첫 주부터 3주 연속 동시간대 전 채널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화요일 밤 편성을 추가한 '미공개 스페셜'에서는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참가자들의 무대와 뒷이야기가 전해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무속인 참가자 최희재의 등장에 김희재가 경악하며 분위기가 반전된다. "신령님이 허락해야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각오로 노래한 최희재에게 김희재는 "저랑 아는 사이 아닌가요?"라며 놀라움을 드러냈고, 최희재는 눈물을 쏟아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에 궁금증을 더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과거 트롯 오디션에서 TOP7에 들었던 실력자임에도 직장부로 출전해 무대 후 오열하며 손빈아, 배아현의 눈시울을 붉히게 한다.

한편 '미스트롯2' 출신 김다나는 현역부 무대에 다시 도전하지만 기대와는 달리 마스터들의 냉철한 평가를 받는다. 특히 장윤정은 "내년에는 보지 않기를 바란다"는 뼈 있는 심사평으로 현장을 긴장시킨다.

절실함과 감동, 냉정한 심사가 엇갈리는 무대들은 1월 6일 밤 10시 '미스트롯4 미공개 스페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