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성심당 빵 보관"…임영웅, 보법 다른 '빵 부스' 운영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성심당 빵 보관"…임영웅, 보법 다른 '빵 부스' 운영

속보
조국 "與 합당제안, 국민·당원 목소리 들을 것…의총·당무위 조속 개최"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가수 임영웅이 대전에서 공연을 개최한 가운데, 팬들을 위해 '빵 부스'를 마련해 화제다.

임영웅은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전국투어 '아임 히어로' 공연을 열었다.

공연이 끝난 후 임영웅이 대전 공연을 찾은 팬들을 위해 마련한 '빵 부스'가 화제를 모았다. 해당 빵 부스는 대전의 명물 '성심당'을 들른 후 공연장을 방문한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이다.

한 팬은 SNS를 통해 "성심당 빵 보관 서비스도 해주는 임영웅 콘서트 스케일"이라며 "대전은 늘 성심당 가는 사람들의 빵 보관이 고민이라 여러 팬덤의 문의글들이 올라오는데 이것마저 해결해주는 킹영웅"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 따르면 공연 관계자는 성심당 빵 봉투를 들고 온 팬들의 봉투를 보관해주는 모습이다. 특히 관계자의 뒤로는 성심당 봉투가 줄지어 보관되어 있어 시선을 모았다.

앞서 임영웅은 팬들을 위해 여름에는 시원한 쉼터를, 또 겨울에는 난로가 준비되어 있는 대기실을 만들며 팬들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대전 공연을 마친 임영웅은 오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아임 히어로' 투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