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데뷔 15주년' 에이핑크, 2년 9개월 만의 신작으로 오늘 컴백

이데일리 김현식
원문보기

'데뷔 15주년' 에이핑크, 2년 9개월 만의 신작으로 오늘 컴백

서울맑음 / -3.9 °
11번째 미니앨범 '리 : 러브'
'러브 미 모어' 등 5곡 수록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Apink·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새 앨범 ‘리 : 러브’(RE : LOVE)로 5일 컴백한다.


‘리 : 러브’는 에이핑크의 11번째 미니앨범에 해당한다. 소속사 위드어스엔터테인먼트는 “에이핑크가 지난 15년을 되돌아보며 진정한 사랑에 대해 깨닫고 새롭게 정의하는 이야기와 치유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Love Me More)를 비롯해 ‘피지 소다’(Fizzy Soda), ‘벌스데이 케이크’(Birthday Cake), ‘선샤인’(Sunshine), ‘손을 잡아줘’ 등 총 5곡을 수록했다.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타이틀곡 ‘러브 미 모어’는 솔직한 사랑 고백을 주제로 한 곡이다. 1990년대풍 아날로그 머신 신디 사이저 사운드를 더해 아련하고도 애틋한 감정선의 곡을 완성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청순하면서도 힙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에이핑크의 새 앨범 발매는 2023년 4월 10번째 미니앨범 ‘셀프’(SELF)를 낸 이후 2년 9개월 만이다. 이들은 앨범 발매 1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컴백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