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서지승♥' 이시언, 2세 태명 '태건' 공개.."태어난 김에 건강하길"

OSEN
원문보기

'서지승♥' 이시언, 2세 태명 '태건' 공개.."태어난 김에 건강하길"

서울맑음 / -3.9 °

[OSEN=지민경 기자] 배우 이시언이 곧 태어날 아이의 태명을 공개했다.

이시언은 지난 31일 자신의 SNS에 "2025 사냥개들2 촬영과 태계일주를 시작으로 ㅎㅎ 금방 한 해가 휘리릭 지나가버렷습니다!!"라는 글과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태건이라고 쓰인 수첩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루남은 25년 행복하게 보내시고!!! 내년 2026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게 될겁니다!! 분명"이라며 "저도 울애기 태건(태어난김에건강하길)이와 행복한 2026년을 맞이하도록 하겟습니다!! 여러분들 해피뉴이어!!"라고 덧붙이며 새해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18년 6세 연하의 배우 서지승과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2021년 12월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인연을 맺었다.

지난달 26일에는 이시언이 아빠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OSEN에 "이시언 배우의 아내 서지승 씨가 현재 임신 중이다. 구체적인 출산 시기와 태아의 성별 등 자세한 내용은 사생활이라 알지 못하나, 내년 출산 예정인 것으로 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mk3244@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