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유 퀴즈 온 더 블럭' 오늘(31일) 2026 수능 만점자-매년 3억 기부 치과의사-허경환 등 '불안을 희망으로' 특집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유 퀴즈 온 더 블럭' 오늘(31일) 2026 수능 만점자-매년 3억 기부 치과의사-허경환 등 '불안을 희망으로' 특집

속보
법원, 윤석열 추가 구속영장 발부…"증거인멸 염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31일에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불안을 희망으로'라는 주제로 다양한 분야에서 깊은 인상을 남긴 인물들이 출연한다. 매년 3억 원을 기부하는 치과의사 박윤규, 2026 수능 만점자 최장우와 왕정건, 화제의 태권 병아리들, 그리고 개그맨 허경환이 자기들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한다.

먼저 29년째 나눔을 실천하며 국민훈장 동백장을 받은 치과의사 박윤규 원장의 사연이 소개된다. 스무 살 시절 사고로 다리를 잃는 시련을 겪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치의대에 합격해 봉사의 삶을 살게 된 여정을 공개한다. 유재석이 깊은 존경심을 표할 정도로 울림을 준 박 원장의 '덤으로 사는 인생' 이야기는 새해를 앞둔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줄 것으로 보인다.

역대급 난이도로 불린 '용암수능'을 정복한 2026 수능 만점자들도 출연해 합격 비결을 공개한다. 서울대 경제학과와 의예과에 각각 합격한 최장우, 왕정건 학생은 상반된 매력을 뽐내며 직접 작성한 노트와 독학으로 익힌 5개 국어 실력 등 공부 필살기를 아낌없이 풀어낸다. 특히 이번 수능의 난이도에 대한 솔직한 평가와 수험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팁들이 방출될 예정이다.

이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누적 조회수 1,560만 뷰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태권 병아리 김시헌, 임주연 어린이의 순수한 모습도 만나볼 수 있다. 화제의 영상 비하인드와 유재석의 미소를 자아낸 태권 댄스 등 무해한 귀여움이 현장을 가득 채운다. 마지막으로 데뷔 19주년을 맞은 허경환은 닭가슴살 사업 사기 피해를 극복한 '경환적 사고'와 유재석과의 각별한 케미를 선보인다.

각자의 불안을 희망으로 바꾼 이들의 다채로운 이야기는 31일 저녁 8시 45분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