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월 컴백' 휘브, 日 팬 콘서트 전 회차 매진 속 대성황…글로벌 인기 증명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1월 컴백' 휘브, 日 팬 콘서트 전 회차 매진 속 대성황…글로벌 인기 증명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보이그룹 휘브(WHIB)가 팬 콘서트로 일본 팬심을 사로잡았다.

휘브(김준민·하승·진범·유건·이정·재하·원준)는 지난 27일 2회차에 걸쳐 일본 오사카에서 2025 휘브 퍼스트 팬 콘서트 ‘앤드 : 뉴 챕터(AnD : New Chapter)’를 성황리에 마쳤다.

휘브의 이번 팬 콘서트는 지난 6일과 7일 도쿄에 이어 이번 오사카까지 총 5회 공연이 연이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휘브의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휘브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열정적인 소통으로 열띤 반응을 이끌었다.

이날 휘브는 파워 넘치는 에너지가 돋보이는 ‘뱅 아웃’ ‘디지’ 무대로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메이크 잇’ ‘배로’ ‘해!’ ‘킥 잇’ 등 무대를 연달아 펼치며 완성형 능력치와 탄탄한 팀워크를 보여줬다.

또한 김준민, 이정, 원준은 ‘스웨티’로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선보였고, 하승, 이정, 원준은 일본어 곡 ‘W / X / Y’로 감미로운 보컬을 들려줬다. 휘브만의 완전체 시너지로 재해석한 ‘아웃사이드’도 폭발적인 호응을 자아냈다.

무대뿐만 아니라 휘브는 멤버별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지목 토크’, 다양한 인기 챌린지를 소화한 ‘일심동체 챌린지 퀴즈’ 코너로 현지 앤드(AnD, 팬덤명)와 한층 가깝게 교감했다.

휘브는 7인조 재편 후 첫 공식 행보이자 데뷔 2년여 만의 첫 팬 콘서트 투어 ‘앤드 : 뉴 챕터’로 11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도쿄, 방콕, 오사카까지 4개 도시 공연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열일 행보를 이어 새해 1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