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진유미 기자) 가수 선미가 연말 선물로 수록곡 '미니스커트' 밴드 스페셜 필름을 공개했다.
선미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HEART MAID'의 수록곡 '미니스커트'의 스페셜 필름 영상을 공개했다. '미니스커트'는 선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이번 영상을 통해 밴드 버전을 공개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에서 선미는 연말과 잘 어울리는 빈티지한 무드와 레트로 감성이 어우러진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따뜻하면서도 매혹적인 분위기 속에서 선미는 감각적인 표현력으로 곡의 정서를 한층 깊게 끌어올리며 새롭게 구성된 밴드 버전 사운드로 색다른 감동을 전했다. 분홍색 퍼 미니스커트와 복고풍의 헤어스타일로 곡의 비주얼까지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미니스커트' 스페셜 필름은 정규 1집 앨범 발매 이후 49일째 되는 날 공개돼, 앞서 타이틀곡 'CYNICAL'을 통해 이어져 온 '49일의 여정'의 서사를 상징적으로 완성하는 의미를 더했다. 음악, 영상, 메시지가 하나로 이어지는 세계관으로 선미의 센스가 빛을 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에는 선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쿠키 영상까지 더해져 팬들에게 깜짝 즐거움을 선사했다. 스페셜 필름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귀여운 안무 씬이 담겨 보는 재미를 더했다.
선미는 이번 '미니스커트' 스페셜 필름을 통해 음악적 센스와 표현력을 모두 아우르며 팬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 같은 콘텐츠를 남겼다.
사진=어비스컴퍼니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