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K리그1 복귀 여정 담긴 다큐… 인천, ‘비상 2025 : 크로마이트’ 30일 공개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K리그1 복귀 여정 담긴 다큐… 인천, ‘비상 2025 : 크로마이트’ 30일 공개

서울맑음 / -3.9 °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제공


프로축구 K리그1 복귀에 성공한 인천 유나이티드가 2025시즌을 담은 공식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공개한다.

인천은 26일 “오는 30일 오후 7시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K리그2 우승과 다시 K리그1 무대로 복귀하기까지의 과정을 기록한 시즌 다큐멘터리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엔 한 시즌 동안 선수단과 코칭스태프, 그리고 구단 구성원들이 마주한 선택과 고민, 치열했던 순간들이 진솔하게 담겼다. 또한 경기 결과 중심의 기록을 넘어, 그라운드 안과 밖의 이야기와 팀이 하나로 응집되는 과정을 밀도 있게 조명한다. 이를 통해 인천이 2025시즌을 어떤 마음가짐과 방향성으로 치러냈는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부제인 ‘크로마이트(CHROMITE)’는 인천상륙작전의 작전명에서 착안한 표현이다. 2025시즌 동안 목표를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간 인천의 팀 정신과 K리그1 ‘상륙’을 향한 여정을 상징적으로 담아냈다.

조건도 인천 대표이사는 “‘비상 2025 : 크로마이트’는 결과만이 아닌 과정의 기록”이라며 “어려운 순간마다 하나로 뭉쳐 목표를 향해 나아갔던 선수단과 구단 구성원들의 진심을 팬 여러분께 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다큐멘터리가 2025시즌을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께 또 하나의 의미 있는 기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