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베이비몬스터, '위 고 업·'사이코' 완벽 라이브…'가요대전' 압도

뉴스1 김민지 기자
원문보기

베이비몬스터, '위 고 업·'사이코' 완벽 라이브…'가요대전' 압도

서울맑음 / -3.9 °
YG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가요대전'에서 폭발적인 라이브 퍼포먼스로 또 하나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베이비몬스터는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 '2025 SBS 가요대전'에서 미니 2집 타이틀곡 '위 고 업'(WE GO UP)과 수록곡 '사이코'(PSYCHO) 무대를 선보였다.

먼저 '위 고 업'으로 포문을 연 베이비몬스터는 압도적인 성량과 카리스마로 단숨에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거침없는 래핑과 시원한 고음, 적재적소에 더해진 애드리브가 짜릿한 전율을 선사했다. 여기에 댄서들과 함께 펼친 군무는 곡의 에너지를 배가시키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어 방송에서는 처음 공개된 '사이코' 무대를 통해 분위기를 단숨에 반전시켰고, 미스터리한 곡의 무드에 녹아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로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후반부에는 콘셉트에 완벽하게 빠져들었고, 헤드뱅잉을 연상케 하는 과감한 퍼포먼스로 객석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그간 베이비몬스터는 연말 큰 규모의 무대에서 더욱 완벽한 라이브 퍼포먼스를 펼쳐 큰 화제를 모아왔다. 실제 지난해 '가요대전', 올해 '마마' 무대는 유튜브에서 출연진 영상 가운데 조회수 1위를 기록했던 터. 이번 '가요대전' 또한 공연장을 가득 채운 탄탄한 핸드마이크 라이브, 장르를 넘나드는 콘셉트 소화력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의 추이가 기대된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현재 6개 도시, 12회 규모의 아시아 팬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이들은 27~28일 방콕, 내년 1월 2~3일 타이베이로 향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