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RM, 브라운아이드소울 연말 콘서트 관람
지난 9월 브아솔 팬심 드러내
‘브아솔 신곡 뮤비 주인공’ 안재홍도 관람 인증
지난 9월 브아솔 팬심 드러내
‘브아솔 신곡 뮤비 주인공’ 안재홍도 관람 인증
방탄소년단 뷔, RM. 사진ㅣ스타투데이DB |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와 RM이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 관람 인증을 통해 또 한 번 팬심을 드러냈다.
뷔와 RM은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를 다녀온 후기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연 현장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붙이며 짧게 애정을 표현한 RM과 달리 뷔는 지인들과 격하게 즐기는 영상으로 눈길을 끌었다.
뷔는 공연장 내 스카이박스로 보이는 공간에서 다수의 지인들과 일어선 채 공연에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나얼의 보컬을 흉내 내는듯한 퍼포먼스를 보이며 열렬한 팬임을 증명했다. 또 나얼의 고음 파트에서는 도파민 터지는 감정을 주체하지 못한 듯, 두 팔을 뻗어 올리는 등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콘서트를 즐기는 뷔. 사진ㅣ뷔SNS |
앞서 뷔는 지난 9월 팬 플랫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브라운아이드소울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지인이 있거나 부탁받은 건 아니지만 그냥 제가 오랫동안 가져왔던 팬심을 공개해보려 한다. 저 브라운아이드소울 팬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브라운아이드소울 노래를 들으며 정말 행복하게 자랐다. 90년대 사람 중 브라운아이드소울을 좋아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데 저도 그 사람 중 하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팬들에게 브라운아이드소울의 곡 ‘Promise You’, ‘바람인가요’, ‘My Story’, ‘정말 사랑했을까’, ‘Love Ballad’, ‘똑같다면’ 등을 소개하며 따라부르기도 했다.
뷔, RM뿐만 아니라 브라운아이드소울 신곡 ‘우리들의 순간’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 안재홍도 관람 인증샷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6년 만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났다. 25일 공연까지 마친 이들은 27일, 31일 두 번의 무대를 남겨두고 있다.
스타투데이 K-스타 글로벌 뉴스레터 |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