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꿀·레몬 조합, 카테킨 등 함유
-‘해빗트래커’로 다이어트 실천 도와
-‘해빗트래커’로 다이어트 실천 도와
해빗트래커가 포함된 다이어트 건기식 ‘푸응 7Days 데일리버닝’ 제품 사진. 닥터블릿헬스케어 제공 |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블릿헬스케어가 ‘푸응 7Days 데일리버닝’을 다이소에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붓기 관리 및 다이어트 레시피로 주목받은 ‘녹차·꿀·레몬’ 조합에서 착안했다. 하루 2포로 섭취 가능하며, 상큼하고 부담 없는 맛으로 데일리 루틴에 활용하기 좋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녹차추출물(카테킨) 300㎎,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4g을 함유했다.
7일분으로 일주일 단위 규칙적 다이어트 플랜을 실천할 수 있는 이번 신제품은 후면 패키지에 일일 섭취량을 바로 기록할 수 있는 해빗트래커도 있다.
닥터블릿은 기존 ‘푸응 7 Days 팻버닝’ 제품도 해빗트래커 추가 패키지로 다이소에 재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다이소 식품 카테고리 일간 및 주간 랭킹 1위를 기록한 바 있는 다이어트 건기식이다.
닥터블릿 관계자는 “데일리버닝부터 프리미엄 CLA를 담은 팻버닝까지 일상 속에서 규칙적으로 실천할 수 있는 다이어트 건기식을 제안한다”며 “7Days 시리즈를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재림 기자 jami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