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K리그 최고의 순간 다시 한번"…프로축구연맹, 연말 특별 행사 개최

뉴스1 임성일 스포츠전문기자
원문보기

"K리그 최고의 순간 다시 한번"…프로축구연맹, 연말 특별 행사 개최

서울흐림 / 7.0 °

28일부터 내년 1월4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25시즌을 마무리하며 'K리그 추가시간' 행사를 개최한다. (프로연맹 제공)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25시즌을 마무리하며 'K리그 추가시간' 행사를 개최한다. (프로연맹 제공)


(서울=뉴스1) 임성일 스포츠전문기자 =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025시즌을 마무리하며 연말 특별 행사 'K리그 추가시간(K LEAGUE ADDITIONAL TIME)'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K리그 추가시간'은 시즌 종료 이후에도 K리그의 이야기가 계속된다는 의미를 담은 연말 행사다. 크게 사진전과 팝업스토어로 구성되며, 올 시즌 K리그의 주요 순간을 기록한 사진 전시를 중심으로 팬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행사는 28일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3층 전시관에서 열린다. 1월1일 공휴일은 휴관이다.

사진전에는 2025시즌 K리그 주요 사진 70여 점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올 시즌 K리그와 협업한 산리오캐릭터즈, 주토피아 테마 상품 앵콜 팝업스토어가 동시에 운영된다.

팝업스토어에서는 2025시즌 K리그 사진집, K리그 어시스트 재단과 풋볼컬쳐가 협업해 만든 K리그 일러스트레이션 캘린더도 판매될 예정이다.

행사 기간 중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이 참여하는 팬 사인회도 진행된다. 사인회는 팝업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60명에게 참가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선수와 세부 일정은 추후 안내된다.


유튜브 채널 '이스타TV'와 협업한 토크쇼 '히든풋볼K'도 선보인다. '히든풋볼K'는 팬들이 직접 참여해 K리그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텐츠다.

이 밖에 사진 전시 관람 및 팝업스토어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팝업스토어에서 3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사인 유니폼, 사인 공인구, 선수 사진 등 한정 경품이 증정된다. 또 사진전 방문 후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선수 사인 유니폼, 부루마블 K리그 에디션, 도블 K리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lastuncl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