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포인트경제 언론사 이미지

넷마블 '제2의 나라', 4.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포인트경제
원문보기

넷마블 '제2의 나라', 4.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속보
트럼프 "2월 1일 유럽 8개국에 예고한 관세 부과 않겠다"
[김승현 기자] [포인트경제]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가 출시 4.5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4.5주년 기념 이벤트는 '4.5주년 스페셜 출석부'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첫 출석 시 '4.5주년 모자 코스튬'을 지급하며, 출석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4.5주년 스페셜 소환 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을 사용하면 희귀 ★4 이마젠, 무기, 방어구, 신발 희귀 ★4 고대 후냐 럭키 증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쿠폰 사용 시 누적 마일리지가 쌓이며, 점수에 따라 '4.5주년 기념 칭호'와 '모락모락 붕어빵 호박' 등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4.5주년 신묘한 강화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강화 경쟁 미션 형태로, 참여 성과에 따라 '흑요석', '드림캐처', '비범한 흑요석', '기념 칭호' 등을 지급한다. 상위권 이용자에게는 '제2의 나라 희귀 ★4 보물 상자'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최대 10000 다이아까지 소모한 다이아를 환급하는 '4.5주년 10000 다이아 환급' 이벤트가 마련됐다. 이용자 성장을 지원하는 '4.5주년 레벨업 지원 푸시', '강력 지원, 윈터 레벨업', '4.5주년 레벨업 지원 핫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업데이트도 포함됐다. '장신구', '수정구', '장식품' 등 2차 성장 확장 옵션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 성장을 지원하는 '모험가의 여정'은 콘텐츠와 보상이 개편됐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원작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하고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적용해 극장판 애니메이션과 같은 시각적 재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